암센터
헬릭스동물메디컬센터의 암센터를 안내해 드립니다.
Q 우리 아이가 암으로 진단받았는데 현재 이상이 없으니 그냥 지켜봐도 괜찮다? 닫기
A
국소치료법인 방사선치료는 외과적 수술, 항암화학요법과 함께 3대 암치료법 중의 하나로, 수의선진국의 경우 수많은 암환자들이 방사선치료를 받고 있는데 반해,
우리나라에서는 저희 헬릭스동물메디컬그룹이 종양센터를 개원하기전에는 방사선치료가 전무할 정도의 상황이었습니다.
방사선 단독 혹은 항암화학요법과 동시에 시행하는 경우를 근치적 방사선치료라 하고
수술 전이나 후 국소 재발을 낮추기 위해 시행하는 방사선 치료를 보조적 방사선 치료라 합니다.
이 두 가지 목적의 치료가 모두 완치를 목적으로 하는 방사선치료에 해당됩니다.
Q 암치료는 비싸다? 닫기
A
최근에 다양한 매체를 통해 최신의 방사선치료 방법 혹은 장비들이 소개되고 있습니다.
방사선치료가 본원을 통해 국내에 처음으로 시행되는 만큼 보호자분들은 더욱 많은 치료예후 등에 대한 정보를 얻지 못하셨을 것입니다.
본원의 방사선치료 및 암정복 전문수의사와 최적의 치료방법을 찾아 최선의 결과를 이끌어내겠습니다.
Q 항암제를 투여하면 오히려 나빠진다? 닫기
A
방사선치료 중에는 아무런 통증을 느낄 수 없습니다. 게다가 전신마취 하에 진행되므로 더더욱 통증은 느낄 수 없습니다.
Q 치료 받기에 너무 나이가 많은 것 아닌가? 닫기
A
나이는 질병이 아닙니다. 환자의 전신 컨디션이 좋은 편이라면 나이가 많더라도 화학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